소액결제현금화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정리하자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진행 시에는 소액결제 현금화처럼 여러 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 없이, 소액결제 보다 훨씬 빠르게 결제가 더 잘 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진행 원하시는 고객을 위해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현재 요금미납 이시거나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소액결제, 미납정책,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페이레터정책, 빌게이트정책 등등 모두다 소액결제 정책을 표현하는 같은말 입니다.

두번째 정책 이유는 휴대폰 신규 개통으로 인해 나오는 정책입니다. 다날, ㎏모빌리티, 갤럭시 등 대표 기관은 통신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액결제 한도가 있어도 정보이용료 소액결제를 대량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한다는 방침입니다.

두 달 미만의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뿐 아니라 결제 대행 정책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필요로 하므로 고객님들에게 추천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미납 정책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여러 관련업체들(결제대행업체,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이럴때 보통 여러분들은 결제방식을 어떤걸로 택하시고 정보이용료현금화 결제를 진행하시나요?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