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5-Second Trick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위에 대표적으로 많이 보이는 숫자들을 이미지를 삽입하여 편리하게 안내해드렸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소액결제현금화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소액결제정책미납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정보이용료현금화 한 개의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떤 어플에서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럼 이렇게 각종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살짝 내려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콘텐츠 이용료를 선택하자.

Report this wiki page